[뉴스엔 조은별 기자]
沒能看很多...就說了孔侑消除炎熱的方法就是喝冰咖啡 ^^
MBC 월화드라마 ‘커피프린스1호점’(극본 이정아 장현주/연출 이윤정)으로 최고의 완소남으로 부상한 ‘커피왕자’ 공유의 피서법이 공개돼 화제다.
공유의 팬클럽인 ‘YOO&I’(http://cafe.daum.net/gongyoo)에는 촬영 중 뜨거운 태양을 피하기 위해 큰 우산을 쓰거나 부채질을 하며 대본을 체크하는 공유의 사진 게시물이 올라와 있다. 또 미니선풍기를 이용해 더위를 식히거나 ‘커피 왕자’답게 아이스커피를 마시며 촬영에 임하는 모습도 함께 볼 수 있다.
해당게시물을 본 팬들은 “사진만 봐도 시원한 느낌이 든다. 더워도 즐겁게 촬영하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은 사진”, “나랑 똑같이 더위를 피하는 모습인데, 어쩜 저리 화보같은지... 역시 멋진 공유”, “무덥고 힘들겠지만 끝까지 좋은 모습 보여달라, 최고의 완소남 공유 파이팅”, “요즘 많이 더운데 이 사진을 보니 왠지 시원한 느낌이 든다”며 다양한 격려 메시지를 남겼다.
‘커피프린스 1호점’의 출연진 및 스태프들은 폭염과 싸우며 막바지 촬영에 한창이다. 하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끈끈한 팀위크로 항상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커피프린스 1호점’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마지막까지 촬영에 임하고 있다. 특히 공유씨의 팬들이 선물한 부채, 미니선풍기, 음료수, 아이스크림 등이 더위를 잊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조은별 mulgae@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from http://news.nate.com/Service/natenews/ShellView.asp?ArticleID=2007082208322044203&LinkID=65
沒有留言:
張貼留言